지난 12일 방송된 SBS ‘대선주자 국민면접’ 문재인 편이 시청률 7.3%(닐슨코리아 집계)을 기록했다.
SBS ‘대선주자 국민면접’은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를 비롯해 안희정 충남지사, 안철수 국민의당 의원, 유승민 바른정당 의원, 이재명 성남시장 등 다섯 명의 유력 대선후보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국민면접’이라는 콘셉트로 강신주, 진중권, 김진명, 전여옥, 허지웅 등 다섯 명의 면접관이 국민이 보내준 질문을 대선주자에게 던지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방송된 ‘대선주자 국민면접’ 문재인 전 대표 편은 전국 7.3%의 시청률을 비롯해 서울 8.9%, 수도권 8.1%의 시청률로 서울과 수도권 지역에서 전국을 상회하는 높은 관심을 보였다.
한편 ‘대선주자 국민면접’은 12일 문재인 전 대표 편 방송을 시작으로 16일까지 5일 동안 매일 밤 11시부터 100분 동안 SBS를 통해 방송된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