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하안4동 ‘2017 제1회 행복공유 나눔장터’ 성황리 개최

▲ 광명시 하안4동은 지난 28일 '제1회 하안4동 행복공유 나눔장터'를 개최했다. 광명시 제공
▲ 광명시 하안4동은 지난 28일 '제1회 하안4동 행복공유 나눔장터'를 개최했다. 광명시 제공

광명시 하안4동은 새마을부녀회와 공동으로 하안주공10단지ㆍ11단지 샛길에서 ‘2017 제1회 하안4동 행복공유 나눔 장터’를 지난 28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재활용 가능한 자원, 친환경 생활용품 등을 저가에 판매해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장터 운영으로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하안4동 누리복지협의체에 기부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나눔 장터에는 하안4동 새마을부녀회 등 총 21개 팀이 참여해 건강식 쌀국수, 유기농 치즈, 친환경 메실청, 천연비누 등을 판매하고, 재활용 가능한 의류, 에코백, 양말인형, 중고 생활용품 등을 판매했다.

 

이미자 회장은 “뜻깊은 행사를 주관하게 돼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환경보호와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는 새마을부녀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조봉자 하안4동장은 “좋은 기획의도로 준비한 이번 장터가 성황리에 진행돼 큰 보람을 느낀다”며 “첫 단추가 잘 끼워졌으니 앞으로 열릴 나눔 장터는 더욱 내실있게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광명=김용주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