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시군종합평가 대비 담당자교육 실시

▲ 2-1. 동두천시 시군 종합평가 대비 교육 실시_기획감사담당관

동두천시는 지난 29일부터 31일까지 총 3일간 포천 허브아일랜드 내 강의동에서 시군종합평가 지표담당자 및 담당팀장 등 150여 명을 대상으로 ‘2017년 시군종합평가 대비 지표담당자 교육’을 실시했다.

 

시군종합평가는 경기도에서 시ㆍ군이 추진하는 국ㆍ도정 주요시책의 추진상황을 평가해 정책 시행의 효율성을 높이고자 실시하는 것으로 정부합동평가 지표와 도정 주요시책 등 150여 개의 지표로 이루어진다.

 

교육은 하루씩 총 3개 기수로 나누어 경기도 평가담당관 오흥석 주무관과 동두천시 염필선 기획감사담당관의 강의로 진행됐다. 이들은 평가업무 전반에 대한 안내와 함께 지표별 실적향상을 위한 담당자의 관심과 노력을 강조했다.

또 평가방향에 맞는 실적향상 전략, 효율적인 정성평가 지표 작성요령, 평가시스템 사용방법 등 세부적인 실천방안을 교육해 실무담당자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가졌다.

 

교육을 주관한 염필선 기획감사담당관은 “부서장을 포함한 전 직원이 평가에 관심을 두고 성적 향상을 위해 노력하여 좋은 결과를 거두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두천시는 도전적인 목표로 우수한 성과달성을 위해 부진지표 컨설팅과 대응보고회를 수시로 개최하는 등 실적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동두천=송진의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