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여름방학 기간 동안 근무할 대학생 아르바이트 28명 모집

김포시는 지방행정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2017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28명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자격은 김포 소재 대학에 재학 중이거나 김포에 거주하며 타 지역 소재 고등교육법상 대학 재학생이면 지원할 수 있다.

 

하지민 지난 해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 입학예정자, 사이버대학, 방송통신대학, 학점은행제대학, 대학원생, 평생교육원, 전산원 재학생 또는 휴학생 등은 선발에서 제외된다.

 

선발유형은 특별선발(10명)과 일반선발(18명)로, 특별선발은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 본인 또는 자녀, 등록장애인 본인, 북한이탈주민, 한부모가족 본인 또는 자녀, 차상위계층 본인 또는 자녀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김포시 홈페이지(www.gimpo.go.kr)를 통해 가능하다. 선발절차를 거쳐 오는 27일 오후 2시 김포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선발된 28명의 아르바이트생은 다음 달 3일부터 28일까지 20일간 김포시청 내 각 부서 및 읍·면·동에 분산 배치되며, 하루 5시간, 주 5일간 근무하고 중식 및 교통비 등을 포함해 1일 4만350원의 임금을 받게 된다.

김포=양형찬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