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관고전통시장 상인들 제1기 점포대학 입학식 가져

▲ 이천 관고전통시장 상인들 점포대학 입학식(사진=이천시)
▲ 이천 관고전통시장 상인들 점포대학 입학식(사진=이천시)
이천시 관고전통시장 상인들이 명품 전통시장 만들기에 앞장서기 위해 지난 24일 창전동주민센터에서 제1기 점포대학 입학식을 가졌다.

 

이날 입학식에는 관고전통시장 상인 50명이 입학했으며 주관업체인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경기인천지역 이승엽 본부장, 송석준 국회의원, 황보윤 국민대 교수, 임영길 시의회 의장 및 전춘봉ㆍ서광자 시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점포대학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주최하는 경영혁신사업의 일환으로 고객관리 및 마케팅기법 등을 주제로 24일~10월 18일까지 20회 40시간을 진행하는 교육과정이며 황보윤 주임교수 주관으로 매주 두 차례 관고전통시장 사무실에서 교육이 진행된다.

 

오종검 상인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점포대학 교육과정을 통해 관고전통시장이 다시 한 번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면서 “상인회가 더욱더 소통하며 나갈 수 있도록 상인회 여러분의 더 많은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명예학장으로 위촉된 조병돈 시장은 “점포대학 입학식을 축하하며 전통시장 활성화를 통해 시민 모두가 즐겨 찾는 전통시장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함께 경주하자”고 밝혔다.

 

이천=김정오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