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휴가길, 금고도 털어가세요” 덕평자연휴게소 이벤트 진행

▲ 덕평자연휴게소 금고를털어라 이벤트
덕평자연휴게소(영동고속도로 상·하행 양방향)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펼치는 이벤트 ‘금고를 털어라!’가 인기를 끌고 있다. 

‘금고를 털어라!’는 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이 응모해 비밀번호를 맞추면 현장에서 금고 안의 사은품인 덕평자연휴게소 이용권 30만 원을 바로 가져갈 수 있다.

 

이벤트는 덕평자연휴게소에서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1회 응모할 수 있다. 당일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육개장 컵라면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겸해 열린다. ‘금고를 털어라!’는 오는 6일까지 진행된다.

 

최치환 덕평자연휴게소장은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마련했다”면서 “무더운 날씨와 차량정체로 다소 피곤해질 수 있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온갖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덕평자연휴게소는 국내 휴게소 매출 1위를 자랑하는 곳으로 휴식, 쇼핑, 체험이 어우러진 곳으로 유명하다. 국내 최초로 휴게소에서 패션쇼핑몰을 오픈했으며 애견테마파크 ‘달려라KoKo’ 등도 애견인들에게 필수코스로 불릴 만큼 인기가 대단하다. 이 외에도 러브벤치, 남자 소변기 게임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개발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에 응모해 당첨된 한 가족이 사은품으로 받은 이용권을 펼쳐보이고 있다. 덕평자연휴게소 제공.
▲ 이벤트에 응모해 당첨된 가족이 사은품으로 받은 이용권을 펼쳐보이고 있다. 덕평자연휴게소 제공.

이천=김정오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