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청년회의소, 제38주년 창립기념식 및 청년대상 시상식 가져

▲ 가평청년회의소 창립기념식1

가평청년회의소(회장 남지우)는 14일 가평읍 벨리웨딩하우스에서 ‘제38주년 창립기념식 및 청년대상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성기 군수, 고장익 군 의장 및 도ㆍ군의원, 각급기관 단체장, 김형철 경기지구 회장 및 각 시ㆍ군 회장, 회원, 오보익 가평JC특우회장, 회원, 가족 등이 참석했다.

특히 2010년 가평청년회의소와 국제적 우호 활동을 함께 하는 대만 금산JC 곽서장 회장, 시수량 특우회장, 여금용 역대회장, 고문, 이사 등 13명의 회원도 방문해 행사를 축하했다.

 

이날 행사는 ‘청년의 힘 소통하는 가평청년회의소’란 슬로건에 따라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발전에 앞장서는 38년 전통을 가진 봉사단체의 위상과 회원 간 단합과 화합, 결속을 다지는 계기를 마련했다. 

또 행사를 통해 평소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선 김종훈 회원이 국회의원 특별표창을, 장동영 회원이 군수 표창, 이종록 회원이 군의장 표창 등 6명의 회원이 각급기관 단체장들의 표창을 각각 받았다.

이어 가평 청년회의소와 자매결연을 체결한 동인천 청년회의소(회장 유재선), 가평로타리클럽(회장 조일권), 가평라이온스 클럽(회장 김인권) 등에 우정패를 전달했다.

 

가평=고창수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