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꿈꾸는자 화성으로 오라

▲ 제부도 데크로드
▲ 제부도 데크로드

화성시는 오는 21일부터 11월5일까지 ‘2017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특별한 여행을 꿈꾸는 여행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화성시는 지난해부터 ‘제부도 명소화 문화재생사업’을 추진하며 제부도를 색다른 섬으로 리뉴얼했다. 오래전부터 관광명소로 손꼽혀온 제부도는 올해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레드닷’과 ‘대한민국 공공디자인 대상’을 수상했고,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의 ‘경기 유망관광 10선’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제부도는 걷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해안산책로와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제부도 아트파크 등이 인상적이며, 제부도 내 음식점과 숙소들이 10%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다. 또 화성시 대표 관광호텔인 롤링힐스(남양읍) 역시 할인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화성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여행주간 동안 화성시 문화관광 홈페이지(tour.hscity.go.kr)에 접속해 화성시 관광명소를 담은 사진이나 추천 댓글을 올리면 200명을 선정해 모바일 커피 기프트콘이 증정된다.

 

이웅선 시 관광진흥과장은 “세계적인 관광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제부도에 많은 관광객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관광명소들을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제부도 빨간등대와 피싱피어
▲ 제부도 빨간등대와 피싱피어
▲ 제부도 상징물
▲ 제부도 상징물
▲ 제부도 아트파크
▲ 제부도 아트파크

화성=홍완식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