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자원봉사센터, 2017 세진사업개발(주)과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나눔’

▲ 광주시자원봉사센터, 2017 세진사업개발(주)과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나눔’ (1)
▲ 광주시자원봉사센터, 2017 세진사업개발(주)과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나눔’

광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영학)는 세진산업개발㈜과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세진산업개발㈜(사장 최문석)은 동절기 저소득 가정의 경제적 지원과 안정을 위해 조손가정, 홀몸어르신, 장애인 가구 등 저소득층 5가구에 연탄 5천 장(300만 원 상당)을 지원했다. 특히 직원 100여 명이 직접 연탄배달 봉사에 참여하며 의미를 더했다.

 

최 사장은 “추운 겨울, 어려운 형편으로 힘겹게 살아가는 이웃들이 따뜻하게 지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자원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함으로써 기업의 사회공헌을 더욱 활성화하고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나눔 기업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광주시자원봉사센터, 2017 세진사업개발(주)과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나눔’ (2)
▲ 광주시자원봉사센터, 2017 세진사업개발(주)과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나눔’

한편 세진산업개발㈜은 관내 소외계층, 노인복지시설 및 지역주민 등을 대상으로 나눔 문화를 꾸준히 실천하고 있으며 광주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 활동처 연계, 교육 등 체계적인 자원봉사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광주=한상훈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