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경찰서, 협력단체 회원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 DSC_0768

가평경찰서는 13일 대회의실에서 임병숙 서장을 비롯해 각 과장 및 파출소장 정정현 경찰발전위원장, 추선엽 시민경찰연합회장 및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협력단체 회원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지역주민과 협력단체 회원을 초청해 한 해 동안 가평경찰과 함께 지역치안 확립을 위해 힘써온 29개 협력단체 회원과 지역주민 등을 초청, 공동체 치안의 추진 성과를 공유하고 보다 안전한 지역치안을 위한 공감과 소통과 공동체 치안협력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로 안전한 지역구축을 조성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치안설명회와 함께 각 협력단체 회원들이 하나의 토크 주제가 끝날 때마다 평소 갈고 닦은 장기자랑과 함께 경품 추첨을 통해 지역의 농산물을 증정하는 등 지역주민과 경찰이 하나가 되는 축제의 한마당 잔치를 열었다.

 

특히 이날 행사는 평소 가평경찰에 협력하는 단체들이 안전한 가평을 만들기 위해 협력단체 간에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교류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기구축하고 공동체 치안의 사회적 분위기가 더욱 확대되는 계기를 마련했다.

 

임병숙 서장은 “이번 토크 콘서트를 통해 협력단체 회원들의 의견은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조치하고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치안활동을 통해 믿음직한 가평경찰이 되겠다”고 말했다.

▲ DSC_0832
▲ DSC_0933

가평=고창수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