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주 김정수 정책위원회 부의장, 2월3일 이천서 출판기념회

▲ 김정수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김정수 부의장(전 수원 권선구청장)의 저서 ‘내 삶속에는…’에 대한 출판기념회가 2월 3일 오후 2시 이천 미란다호텔에서 열린다.

이날 행사에는 더불어민주당 김진표 의원을 비롯해 전 민주당 경기도당 위원장 전해철 의원, 민주당 정책위원회 의장을 맡고 있는 김태년 의원, 조병돈 이천시장, 엄태준 민주당 이천지역위원회 위원장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는 식전 공연 및 축하 영상 상영, 책과 저자에 대한 소개, 시루떡 커팅 및 꽃다발 증정 등으로 진행된다.

 

‘내 삶속에는…’은 김정수 부의장이 38년간의 공직생활 동안 어떤 생각을 품고 살아왔는지, 어떤 행로를 거쳐 여기까지 왔는지를 진솔하게 적은 자서전이다. 

김 부의장은 “고향에 돌아와 주민들과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느낀 이천의 발전 방향에 대해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저의 공직 경험을 살려 조금이라도 더 나은 이천을 위해 희생과 봉사를 할 준비가 돼 있으니 끝까지 잘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한편, 김정수 부의장은 1956년 이천시 백사면 현방리에서 태어나 이천초등학교와 이천중학교를 졸업했으며 1977년 이천군 모가면사무소에서 첫 공직생활을 시작해 이천읍사무소와 이천군청 내무과를 거쳐 광명시청 건설과·회계과·산업과 등과 수원시청 청소행정과장, 교통행정과장, 문화관광과장, 상수도사업소장, 환경국장, 총무국장, 박물관사업소장, 권선구청장 등 주요 요직을 두루 거쳤다.

이천=김정오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