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정신건강복지센터,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 광명시정신겅강복지센터 16일 회원, 가족, 자원봉사자 등이 참여한 가운데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광명시 제공
▲ 광명시정신겅강복지센터 16일 회원, 가족, 자원봉사자 등이 참여한 가운데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광명시 제공

광명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16일 보건소 대회의실에서 ‘함께 뛰고, 함께 웃고, 함께 즐기는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센터 회원, 가족 및 자원봉사자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한마음 파도타기, 온몸으로 하는 축구, 몸으로 말하는 스피드게임, 행복을 채워 주세요, 알파고를 이겨라, 전략 줄다리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회원은 “오랜만에 땀 흘리며 경쟁도 하고 경기에 참여하니 너무 즐겁고 스트레스가 확 날아간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계속 참여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광명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정신질환에 대한 조기 개입, 정신과적 상담, 재활프로그램, 가정방문 등을 통해 관내 중증정신질환자들이 삶의 질 향상과 재활, 사회적응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관련 문의는 광명시정신건강복지센터(02-897-7786-7) 또는 홈페이지(www.gmmhc.or.kr)로 하면 된다.

 

광명=김용주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