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10월 월례조회 가져

▲ 10월중 월례조회에서가평농협김미영씨가군수표창을받았다.
▲ 10월중 월례조회에서 가평농협 김미영씨가 군수표창을 받았다.
가평군은 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김성기 군수를 비롯 국과소장, 읍.면장 및 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0월 월례조회를 가졌다.

 

본격적인 수확의 계절을 맞아 10월 중점 추진사항으로 군민의 화합과 역량을 결집하고 브랜드 가치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제51회 가평군민의 날 및 제15회 자라섬 국제 재즈페스티벌, 전국막걸리축제의 철저한 준비와 함께 각종사업 및 시책사업의 마무리와 가을철 산불방지 예방 및 적기수확 행정지원 등에 전력을 다하기로 했다.

 

한편 군은 이날 월례조회를 통해 희생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발전에 앞장서온 월남참전유공자회군지회 김정기 씨를 비롯 가평군농협 김미영 씨, 제8386부대 홍화영 하사 등 민간인 3명과 복지정책과 최태양 주무관 등 공무원 1명에게 군수표창을 수여했다.

 

월례회의를 주재한 김성기 군수는 자라섬 전국 마라톤대회 행사 추진 및 추석연휴 상황근무 등 지역발전과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온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 격려하고 “군정품격 향상을 위해 속도를 붙여나가자”고 말했다.

▲ 10월중 월례조회에서복지정책과최태양주무관이군수표창을받고있다.
▲ 10월중 월례조회에서 복지정책과 최태양 주무관이 군수표창을 받고있다.

가평=고창수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