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하안1동, 저소득 노인대상 짜장나눔 행사 개최

▲ 광명시민체육관에서 진행된 짜장나눔 행사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들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개최
▲ 광명시민체육관에서 진행된 짜장나눔 행사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들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개최

광명시 하안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5일 광명시민체육관에서 MG광명동부새마을금고(이사장 최복후) 후원으로 관내 저소득층 및 경로당 어르신 300여 명을 대상으로 짜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아름다운 동행(대표 박상규)’의 ‘나눔의 짜장차’를 초청해 하안1동 새마을지도회, 주민자치위원회, 누리복지협의체, 통장협의회 등 각 단체원 30여 명이 참여해 배식 및 설거지 등 일손을 거들었다.

 

식사를 대접받은 김 모 어르신은 “짜장면이 너무 맛있다. 이웃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느껴 행복하다”고 감사를 전했다.

 

최복후 이사장은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항상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름다운 동행은 지난 2016년 4월부터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를 목적으로 운영해 왔으며, 매월 12곳을 순회하며 짜장면 나눔봉사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광명=김용주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