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모든 수험생에게 수능일인 오는 11월15일부터 12월14일까지 한 달간 최대 64%의 특별한 가격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뉴트로(new-tro) 컨셉의 어트랙션 페스티벌 ‘월간 로라코스타’ 축제가 한창인 에버랜드는 평일에 방문하면 2만 원, 주말에는 2만2천 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평일 오후 2시 이후에 방문하면 우대 혜택이 더 커져 1만6천 원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파도풀, 슬라이드 등 짜릿한 실내 놀이시설과 따뜻한 야외 유수풀을 전구간 운영하고 있는 캐리비안 베이는 실내 락커 포함 1만 5천원에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다.
수험생 우대를 받기 위해서는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게시된 쿠폰을 수능 수험표, 수시 합격증 등 수험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와 함께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아울러 수능 수험표를 지참하고 ‘라시언 메모리엄’ 상품점에 방문하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갤럭시 노트9, 에버랜드·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로봇VR·자이로VR 이용권, 판다 인형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수험생 대상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돼 수험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아이템과 함께 에버랜드에서 찍은 인증샷을 이벤트 해시태그를 달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이용권도 선물한다.
수험생 대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용인=강한수ㆍ김승수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