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의회, 의원간담회 개최

동두천시의회(의장 이성수)는 3일 의원회의실에서 ‘의원간담회’를 개최, 집행부에서 제출한 10건의 안건과 의원 제출 3건의 안건에 대한 제안 설명을 듣고 의견을 교환했다.

집행부는 이날 ▲2018년 시군종합평가 결과 보고 ▲제4기 동두천시 지역사회보장계획 2019년도 연차별 시행계획 ▲노인복지관 운영사무 민간위탁 동의요구안 ▲신청사 건립기금 설치 및 운용 조례안 ▲사회재난 구호 및 복구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마을공동체 만들기 지원 조례안 ▲경유자동차 저공해 촉진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전기자동차 이용 활성화를 위한 조례안 ▲생연지구 학교용지 내 공공시설용지 확보 방안 ▲시민회관 리모델링 공사 설계 용역 결과 등을 보고하고 의회의 협조를 당부했다.

또 최금숙 의원 외 6명의 의원이 발의한 성인문해교육 지원에 관한 조례안, 김승호 의원 외 6명의 의원이 발의한 노사민정협의회 설치 및 운영 조례안, 박인범 의원 외 6명의 의원이 발의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두천시협의회 지원조례안에 대한 심의에 착수했다. 한편, 이날 논의된 안건은 이달 16일부터 개최될 예정인 제279회 임시회에서 정식으로 다뤄질 예정이다.

동두천=송진의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