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정부순)가 운영하는 꿈누리카페 2호점이 개소 1주년을 기념해 지역민과 함께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내손도서관 1층 꿈누리카페 2호점은 오는 29일 오후 1시부터 학부모와 지역 주민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꿈누리 돌잔치’ 행사를 개최한다. 꿈누리카페는 14세 이상부터 24세 이하 청소년만 출입할 수 있지만, 이날 행사 당일에는 연령 제한 없이 모두에 개방된다.
이번 행사는 꿈누리카페 홍보 동영상 상영과 꿈누리카페 사업 설명, 프로그램 안내 등 개소 후 1년 동안의 발자취를 엿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카페 내부에는 꿈누리카페의 추억이 담긴 사진이 전시되고 참석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복권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행사 당일 이용 청소년이 부모와 동행하면 코인 노래방 이용권이 주어지며 설문 조사에 응하면 다과를 받을 수 있다. 정부순 센터장은 “1주년 기념행사는 이용 청소년뿐 아니라 그동안 꿈누리카페가 궁금했던 부모님과 주민이 함께 소통하며 공감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꿈누리카페 2호점은 다양한 문화 활동과 상담ㆍ심리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운영하는 청소년전용 자유공간이자 청소년들의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고 있다.
의왕=임진흥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