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새일 드림데이’ 개최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새일센터)는 최근 의왕시 한 음식점에서 여성구직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일?드림데이’행사를 개최했다.

새일센터 집단상담 프로그램 및 직업교육훈련 수료자를 대상으로 취업 자신감을 높이고 힐링과 소통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는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서정적인 통기타 콘서트 공연을 시작으로 이지원 행복코칭 전문강사의 멘토 강의를 통해 참석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지원 강사는 꿈과 소명의식을 찾고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는 따뜻한 이야기를 전달하며 참석자에게 새로운 희망과 용기를 얻을 수 있도록 독려했으며 비보이팀의 역동적인 비트박스 음악과 댄스 공연을 선보여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이번 행사가 구직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취업의 꿈과 희망을 주는 힐링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여성의 안정적인 삶과 취업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여성 취업상담과 교육 참여에 관한 사항은 의왕시 일자리과 여성새로일하기센터(031-345-2683~9)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의왕=임진흥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