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후원 김장나눔 행사 ‘성황’

LG이노텍 노동조합 평택지부(지부장 장대식)는 지난 15일 오산시 관내 저소득층 겨울철 김장김치 지원을 위해 1천500만 원 상당의 김장 물품을 후원해 오산시 14개 기관과 김장나눔 연합행사를 성황리 마쳤다.

오산시사회복지협의회 주관으로 치러진 이날 행사에는 LG이노텍, 오산시사회복지협의회,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오산종합사회복지관,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오산노인종합복지관,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 오산시, 6개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14개 기관, 90여 명이 참여하는 연합행사로 실시됐다.

이 날 참가자들이 담근 김장김치는 11개 민·관 기관을 통해 관내 저소득세대 450여 명에게 전달됐다.

장대식 지부장은 “매년 소외계층을 위한 김치나눔 행사를 지역의 민·관기관과 협력해 이웃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다는 것에 보람을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LG이노텍은 지역주민들이 느낄 수 있는 따듯한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LG이노텍은 2015년부터 오산시 저소득계층에 3억 3천300만 원 상당의 후원품과 성금을 기탁했고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사회공헌활동 기업의 모범이 되고 있다. 오산=강경구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