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2020년 국내ㆍ외 전시(박람)회 지원 참가기업 모집

의왕시는 관내 중소기업의 시장 판로 확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이달 26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2020년 국내ㆍ외 전시(박람)회 참가기업 지원’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의왕시에 소재한 중소기업 가운데 제조업체가 대상이며 다른 기관으로부터 참가비를 지원받는 업체나 지방세 체납 중이거나 휴ㆍ폐업한 업체, 도박 등 불건전 오락용품(장비) 제조ㆍ콘텐츠 관련 업체 등은 제외된다.

참가 기업으로 선정되면 전시 부스임차료와 시설장치비, 홍보물 제작비 등 전시회 참가비용의 일부를 지원받고 국내 전시회는 최대 200만 원, 해외전시회는 최대 500만 원까지 각각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방법은 의왕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뒤 시청 기업지원과에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청 홈페이지(www.uiwang.go.kr)‘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하거나 의왕시 기업지원과(031-345-2362)로 문의하면 된다.

안기정 시 기업지원과장은 “이번 전시회 지원사업이 관내 중소기업의 기업 홍보와 함께 시장 판로 개척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다양한 지원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높여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의왕=임진흥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