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복지대학교 제6대 총장 선거는 기호 1번 조병모(의료보장구과ㆍ52) 교수, 기호 2번 성기창(유니버설건축과ㆍ56) 교수 간 2파전으로 치러진다. 투표일은 오는 13일이다.
7일 한국복지대에 따르면 평택시선거관리위원회는 후보자 등록 마지막 날인 지난 달 29일 ‘제6대 한국복지대학교 총장임용후보자 선정 선거 후보자 연석회의’에서 후보 기호추첨을 하고 이를 확정했다.
기호 1번 조병모 후보는 한국복지대 산학과장(학생처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평택시 장기요양등급판정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다. 계명대학교 대학원 공중보건학과(보건학박사)를 졸업했다.
기호 2번 성기창 후보는 한국복지대 산업기술연구소장, 유니버설디자인센터장을 역임했으며 독일베를린공과대학교 건축공학과(공학박사)를 졸업했다.
후보자들은 기호 확정과 함께 13일간 공식선거운동에 돌입했으며 후보자 공개토론회는오는 12일 한국복지 인학관 3층 대강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선거는 13일 오전 11시 한국복지 인학관 3층 대강당에서 합동연설회에 이어 미래관 3층 304호 다목적실에서 교수, 직원, 조교, 학생들이 온라인 투표방식(교수, 직원, 조교 : PC현장투표 및 모바일투표, 학생 : 모바일투표 및 이메일투표)으로 진행된다.
한국복지대학교 박경숙 총장임용추천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선거는 코로나19로 개강일이 연기되는 등 어려운 상황이지만 대학 구성원이 직접 총장임용후보자를 선정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평택=최해영ㆍ박명호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