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로고
양주시새마을회 양주시의회 의장과 간담회 … 새마을 활성화 방안 논의
지역사회 양주시

양주시새마을회 양주시의회 의장과 간담회 … 새마을 활성화 방안 논의

image

(사)양주시새마을회는 23일 양주시의회을 방문, 윤찰철 의장과 새마을운동 활성화 지원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윤창철 의장과 김용춘 양주시새마을회장, 이종용 새마을지도자양주시협의회장, 박순희 양주시새마을부녀회장, 오수영 직장공장새마을운동 양주시협의회장, 오경옥 새마을문고 양주시지부 회장, 어부용 새마을교통봉사대 양주시지부 대장 등이 참석했다.

양주시새마을회는 의장과의 간담회에서 양주시새마을회관 운영 활성화방안, 새마을지도자에 대한 사기진작 방안, 광적면부녀회 주방시설 개선방안, 외국인근로자 양주시 문화기행사업의 관내 기업 동참, 새마을작은도서관 활성화, 새마을교통봉사대 봉사여건 개선방안 등에 대해 논의하고 관련 사항은 양주시 관련부서에 건의키로 했다.

윤창철 시의회 의장은 “평소 지역사회에서 모범적으로 봉사를 하고 있는 양주시 새마을회장단과 지도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조금이라도 도와드릴 수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용춘 새마을회 회장은 “의장이 양주시 새마을운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간담회를 직접 마련하고 어려움을 경청해주셔서 새마을지도자들은 더 한층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하는데 천군만마와 같은 지원군이 생긴 것 같아 무척 고맙다”고 감사를 표했다.

양주=이종현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