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영 국회의원, 고향사랑기부 홍보 동참

image
더불어민주당 이소영국회의원(왼쪽 네번째)은 10일 농협의왕시지부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 의왕시의원, 김원석 농협의왕시지부장(왼쪽 다섯번째) 등과 함께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홍보에 동참했다. 농협의왕시지부 제공 

 

더불어민주당 이소영 국회의원(의왕·과천)은 10일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홍보에 동참했다.

 

이날 홍보 캠페인은 의왕시 고향사랑기부제 농산물 답례품으로 선정된 버섯과 벌꿀 홍보를 통한 농산물 소비촉진과 기부행사에 동참해 지방재정 확대에 보탬이 되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소영 국회의원은 “고향사랑기부제는 건전한 기부문화를 조성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도”라며 “의왕시 발전과 성공적 고향사랑기부제 정착을 위해 농협이 앞장서 주길 당부한다”고 전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고향 등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면 기부자에게 세제혜택과 기부액의 30%에 해당하는 지역 답례품을 받을 수 있는 제도로 전국 농·축협과 농협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기부금을 납부할 수 있고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하다.

 

한편 의왕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은 협동조합 함박꽃웃음의 벌꿀류와 농업회사법인㈜왕송농원의 버섯류, ㈜경신바이오의 차류, ㈜프로유화장품의 화장품류 등이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