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문화재단, ‘김태우와 하고 싶은 말’ 수아레 콘서트 공연

7월19일, 8월28일 두 차례 공연

image
가수 김태우. 성남문화재단 제공

 

성남문화재단은 2024 수아레 콘서트 ‘김태우와 하고 싶은 말’ 공연을 다음 달 19일과 8월 28일 2회에 걸쳐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수아레 콘서트는 평일 저녁 퇴근 후 편안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오전 클래식 공연의 대명사인 ‘마티네 콘서트’와 함께 성남아트센터의 대표 브랜드 공연 중 하나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오페라하우스 외부 잔디광장에 텐트와 캠핑 의자, 캠핑 램프 등의 캠핑 구역을 설치,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여름밤 열대야를 피해 도심 속 캠핑을 즐기는 듯한 특별한 휴식 시간을 선사한다.

 

수아레 콘서트는 ‘여름밤의 힐링 캠핑’를 콘셉트로, 음악과 토크가 함께하는 고품격 라이브 콘서트로 진행한다.

 

공연은 국민 그룹 지오디(god)의 멤버이자 보컬의 신 가수 김태우가 진행을 맡는다.

 

또 라이브 밴드와 국내에서 손꼽히는 보컬리스트들이 ‘시크릿 프렌즈’로 참여해 김태우와 함께 공연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다음 달, 8월 각 공연에 참여하는 ‘시크릿 프렌즈’는 추후 성남문화재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티켓은 성남아트센터 홈페이지나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온라인 또는 전화로 예매가 가능하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