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제 의왕시장 ‘제25차 찾아가는 시장실’로 시민소통 강화

김성제 의왕시장이 17일 오전 의왕시 내손동 계원대 파라다이스홀에서 열린 ‘제25차 찾아가는 시장실 시민과의 대화’에서 주민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의왕시 제공
김성제 의왕시장이 17일 오전 의왕시 내손동 계원대 파라다이스홀에서 열린 ‘제25차 찾아가는 시장실 시민과의 대화’에서 주민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의왕시 제공

 

김성제 의왕시장이 17일 내손동 계원대 파라다이스홀에서 열린 ‘제25차 찾아가는 시장실 시민과의 대화’를 열고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지역 주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정 주요사업에 대한 추진상황을 공유하고, 주민들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으로 이뤄졌다.

 

김성제 시장은 시민들의 건의사항을 세심하게 듣고 해결 방안을 제시했으며, 검토가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검토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시는 이날 건의된 사항에 대해 주기적인 보고회를 거쳐 처리 상황을 점검하고, 처리결과를 민원인에게 개별 통지함과 동시에 시 홈페이지에 게시해 시민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김 시장은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필요로 하는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최대한 빠르게 처리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좋은 제안들은 시정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며“앞으로도 시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불편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