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강남지역영업그룹, 설맞이 하남 신장전통시장 사랑 나눔 행사

KB국민은행 후원 설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제공
KB국민은행 후원 설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제공

 

KB국민은행 강남지역영업그룹은 설 명절을 맞아 하남지역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설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를 주관했다고 3일 밝혔다.

 

신장전통시장에서 희망친구기아대책, 신장전통시장상인회와 함께 진행된 설맞이 사랑나눔 행사는 KB국민은행 강남지역영업그룹의 4천900만원 상당의 후원으로 이뤄졌다. 이들은 시장에서 과일, 건어물, 참기름, 젓갈 등 12가지 품목을 구입한 뒤 명절 선물세트를 구성했으며 지역 내 유관기관, 가족센터, 장애인거주시설 등 관내 장애인 및 저소득가정 700가구에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이현재 하남시장, 금광연 하남시의회의장, KB국민은행 강남지역영업그룹 고덕균 부행장, 희망친구기아대책 대외협력실 김태일 실장, 국민의힘 하남시(을) 이창근 당협 위원장과 윤태길 경기도의원, 임희도·박선미 시의원, 하남시기업인협의회 김승현 회장, 신장시장상인회 박선규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현재 시장은 “경기가 어려운 가운데서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후원해 주신 KB국민은행 강남지역영업그룹에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를 위해 준비해 주신 희망친구기아대책,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신장전통시장상인회 관계자들께도 감사드린다”며 “소외계층이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강남지역영업그룹 고덕균 부행장은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전통시장 설맞이 행사 취지에 맞게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는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