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공수도연맹이 정기총회를 열고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 등을 논의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3일 낮 12시30분 진행된 2025년 정기총회에는 임동진 용인시공수도연맹 회장(리지엔피부과의원 대표원장), 박상철 부회장, 정권홍 사무국장을 비롯해 박병호·이현승·양선해·이종혁·이대규·박은영·김명환·이종덕 이사, 정산 자문위원 등이 참석했다.
정권홍 국장은 개회사를 통해 “바쁜 가운데 용인시의 공수도 발전을 위해서 함께해 주신 여러분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드린다. 올해도 힘을 합쳐 용인시 공수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자”고 말했다.
연맹은 이날 총회를 통해 2024년도 사업결과 및 결산을 진행했고, 2025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임동진 회장은 “우리 용인시공수도연맹은 적은 예산으로 최고 효율을 이끌어내는 유일한 연맹이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조금 더 많은 예산을 확보해서 더 좋은 행사도 개최하고, 용인시 공수도를 한단계 더 높이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용인특례시공수도연맹은 용인시대표 선수단과 함께 오는 4월 12, 13일 양일간 열리는 부산시장배 전국선수권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며 6월1일 용인특례시공수도연맹회장배 공수도 종합격투기 대회를 개최할 방침이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