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동부소방서, 이천소방서에 고향사랑기금 전달

이천소방서에 제주 동부소방서 직원 및 의용소방대가 방문해 고향사랑기금 전달했다. 이천소방서 제공
이천소방서에 제주 동부소방서 직원 및 의용소방대가 방문해 고향사랑기금 전달했다. 이천소방서 제공

 

이천소방서(서장 장동권)에 최근 제주동부소방서 김승용 서장과 직원 및 의용소방대원 등 14명이 방문해 우호 및 교류 증진을 위한 고향사랑기금 6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이천소방서 4층 대회의실에서 열렸으며 두 지역 소방서 간의 유대 강화 및 상호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의미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번 고향사랑기금은 제주동부소방서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69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마련한 것으로 이천 지역에 대한 응원과 우호 증진을 위해 전달됐으며 이천 관내 사회 복지, 안전,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될 예정이다.

 

김승용 제주동부소방서장은 “이천소방서와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두 지역이 서로의 역량을 나누고 성장할 수 있기 바란다”며 “이번 기금 전달이 이천 지역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장동권 서장은 “제주동부소방서의 따뜻한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활발한 교류를 통해 각 소방서 및 지역 상생 발전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