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송도해변축제 기간 중 연수e음 추가 캐시백 행사

지난 2024년 인천 연수구 송도달빛공원에서 개막한 신(新) 송도해변축제에서 시민들이 물놀이 등을 즐기고 있다. 조병석기자
지난 2024년 인천 연수구 송도달빛공원에서 개막한 신(新) 송도해변축제에서 시민들이 물놀이 등을 즐기고 있다. 조병석기자

 

인천 연수구가 제6회 송도해변축제 기간에 ‘축제 가는 날 캐시백 이벤트’를 연다고 7일 밝혔다.

 

구는 오는 9~10일, 14~15일에 연수구에 있는 가맹점에서 연수사랑상품권인 연수e음 카드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5%를 추가 지원한다.

 

원래 연수사랑상품권의 캐시백은 연 매출 3억원 이하 가맹점의 경우 10%, 연 매출 3억원 초과 30억원 이하 가맹점의 경우 7%이며 구매 한도는 1개월에 30만원이다. 또 상생가맹점을 이용하면 점주가 제공하는 1~5%의 적립 혜택까지 최대 20%, 6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는 송도해변축제뿐만 아니라 송도 아트포레 음식문화 축제, 연수구 대표 축제인 능허대 축제 기간에도 추가 적립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이재호 구청장은 “축제 기간 연수e음 추가 캐시백 이벤트가 주민들의 소비 지원과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6회 송도해변축제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송도달빛공원에서 열린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