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와 파주상공회의소는 오는 15일부터 이틀간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서 2012 파주상공EXPO를 연다고 3일 밝혔다.
‘파주에서 성공합시다’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파주상공EXPO에는 생활용품과 산업용품, 식품 및 농축산 가공품 생산업체 60여개사가 참여해 이틀 동안 우수제품 현장판매와 홍보, 구직자를 위한 일자리상담, 해외자매도시 초청 수출상담회, 공공기관 구매담당자 초청 상담회 등의 행사를 갖는다.
또 경영컨설턴트로 유명한 공병호 경영연구소장과 구본형 변화경영연구소장을 초청해 성공에 이르는 방법을 듣는 성공특강과 박람회장의 이모저모를 사진으로 찍어 감상하는 포토이벤트, 주말 가족단위 관람객을 위한 브라스밴드 스윙킹즈의 축하공연과 마술쇼, 호주 투움바시 홍보관과 파주 산업발전의 역사를 되돌아보는 기획전시 등도 준비되는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제공된다.
파주시 관계자는 “이번 EXPO를 통해 시민들은 우수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기업은 제품홍보와 인지도를 높이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며 “파주상공EXPO를 파주를 대표하는 경제축제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파주상공EXPO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파주상공회의소(031-8071-4242) 또는 공식블로그(네이버에서 EXPO검색)로 문의하면 된다.
파주=박상돈기자 psd1611@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