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대학교는 2012년도 독서논술지도사 양성 과정 수강생을 오는 18일까지 모집한다.
장안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주관하고 디지털문예창작과에서 진행하는 독서논술지도사 양성 과정은 독서 논술 교육의 필요성과 목적을 이해하고, 구체적인 독서논술지도 사례를 함께 제시해 가정에서의 자녀 지도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오는 19일부터 11월 9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에 장안대학교 인문관 강의실에서 실시된다.
수강료는 화성시가 전액 지원하며, 장안대학교 평생교육원 일반 과정 개설 강좌 수강 시 수강료를 20% 감면받는 별도의 혜택도 주어진다.
화성시에 거주하는 40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장안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를 이용하거나 이메일(waa1@jangan.ac.kr), 팩스(031-299-3261), 방문 접수(장안대학교 디지털문예창작과 인문관 313호)도 가능하다.
수강생 확정 발표는 9월 18일에 화성시 및 장안대학교 홈페이지, 개별 문자를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장안대학교 홈페이지(www.jangan.ac.kr)를 참조하면 된다.
장안대학교 관계자는 “독서논술지도사 양성 과정은 독서논술교육의 이론부터 실제까지, 강의와 실습을 병행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평상시 자녀의 독서지도에 관심이 많았으나 교육비에 대한 부담이 컸던 주민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화성=강인묵기자 imkang@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