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 ‘산타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 전개

도심형 종합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 다음달 31일까지 산타와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하는 ‘산타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파티’ 를 전개, 다채로운 이벤트와 고객 우대행사를 펼친다.

특히 1층 야외 스파에서는 피로회복과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는 와인탕으로 꾸며져 건강관리뿐 아니라 인공 눈을 분사해 낭만적인 분위기까지 연출할 예정이다.

실내 스파에서는 스트레스 예방 및 노화방지에 좋은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한 초콜릿을 테마로 한 초콜릿 스파를 선보이며 주말에는 입욕객들에게 초콜릿을 나눠주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환상적인 색감의 LED 전구와 크리스마스 장식물로 꾸며진 워터파크&스파존에서는 마치 눈 내리는 동화 속 겨울나라에 온 듯한 분위기를 한껏 즐기며 물놀이와 스파를 할 수 있다.

또 실내스키장인 스노우도시에서는 이글루 산타마을에서는 눈이 내리는 이글루를 배경으로 산타와 함게 즐거운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다.

한편 웅진플레이도시는 11월을 맞아 다양한 고객우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중고생 및 대학(원)생들은 31일까지 현장 매표소에서 학생증을 제시하면 워터파크 혹은 스키/보드를 50% 할인받을 수 있으며 11월에 생일을 맞은 사람 역시 동반 1인까지 워터파크 혹은 스키/보드를 50% 할인받을 수 있다.

또 2012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전국 약 700개 카페베네 매장과 제휴를 맺고 ‘수능생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2012년 수학능력시험 다음날인 9일에 웅진플레이도시를 방문해 카페베네 멤버십카드와 수험표를 제시하면 워터파크 혹은 스키/보드를 공짜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당일 선착순 150명에게는 카페베네 음료교환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부천=김종구기자 hightop@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