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민락2 보금자리 15일 투자설명회

LH 서울지역본부는 오는 15일 호원동 LH 의정부 주택전시관에서 의정부 민락2지구 보금자리주택지구 부동산 투자설명회를 갖는다고 11일 밝혔다.

LH 서울지역본부는 안병용 의정부시장을 비롯한 의정부시 관계자, 경기도청 북부청사 등 의정부소재 공공기관 관계자, 지역명사, 시민단체, 공인중개사 600여명 및 도급순위 600위권 건설업체 등 관심투자자 등을 초청해 설명회를 연다.

내년 말 준공을 목표로 개발이 진행 중인 민락2 보금자리 주택지구에 대한 소개와 지구안내, 공급하는 토지와 주택 분양정보, 개발동향, 교통대책에 대한 설명을 할 예정이다.

또 전문가를 초청해 의정부권 부동산시장 전망 및 동향에 대한 강의도 한다.

의정부 민락2지구는 금오, 송산, 민락지구와 인접해 의정부시 동부권 신시가지의 중심축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지구를 관통하는 국도3호선 대체우회도로(2013년 말 준공), 민락2지구~도봉산역간 무정차 BRT(2014년 준공), 지구 우측에 구리∼포천간 고속도로 건설이 진행되고 있는데다 의정부~강남~금정 GTX(예비타당성 조사중) 건설이 예정돼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의정부=김동일기자 53520@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