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가평지속가능발전협의회 창립 10주년 기념식

청정가평지속가능발전협의회(공동회장 이면유)는 지난 14일 가평군농협웨딩홀에서 이진용 군수를 비롯 이병재 군의장 및 도ㆍ군의원, 각급 기관단체장, 협의회원, 자연사랑어머니회, 숲해설가연구회, 숲사랑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0주년 기념식 및 의제 재작성 보고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청정가평지속가능발전협의회 창립10주년을 기념하고 지속가능한 가평발전을 위해 노력한 위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한편 천혜의 자연자원을 보유한 가평군이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중장기 지표와 목표설정 의제를 재작성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한편 이날 기념식을 통해 평소 협의회 발전에 기여한 우리술 대표 박성기씨 등 2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한편 저탄소 녹색성장과 에코피아-가평건설에 앞장서온 가평읍 자연사랑어머니회 조정숙 회원과 숲해설가연구회 박선희씨 등이 가평군수 표창을, 문화여성분과위원 이주희씨와 가평읍 자연사랑어머니회 이명화씨가 가평군 의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김동순 북면 자연사랑연구회장을 비롯 숲해설가연구회 조정희 회원, 환경미화원 김유기씨 등 7명이 이면유 공동회장 표창과 함께 숲해설가연구회 정영희씨와 그린리더 남영화씨가 의제부문 그린스타트 부분에 선정 에코피아 환경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발전협의회 의제 재작성 보고대회를 통해 협의회 창립 10주년을 돌아보는 동영상 시청과 김인구 사무국장으로부터 의제 재작성 보고가 있었다.

평=고창수기자 kcs4903@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