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의 신' 조권 사원증 공개, "깝권 입사했네?" 드라마 '깨알 홍보'

'직장의 신' 조권 사원증 공개, "깝권 입사했네?" 드라마 '깨알 홍보'

조권 사원증이 공개돼 화제다.

31일 2AM 조권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KBS 2TV 월화 미니시리즈! 로맨틱 생존 코미디 '직장의 신' D-day 1"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조권 사원증 공개' 사진 속에는 조권의 모습과 계경우라는 극중 이름이 적혀 있는 사원증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조권이 출연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에 사용되는 소품으로 조권은 '직장의 신'에서 사원 계경우 역을 맡아 김혜수, 오지호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조권 사원증 공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권 사원증 공개 그럴싸한데?", "조권 사원증 공개 직장의 신 기대된다", "조권 사원증 공개하면서 깨알같은 드라마 홍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은 부장님도 쩔쩔매는 슈퍼갑 계약직 미스김(김혜수 분)과 그녀를 둘러싼 직장인들의 일과 사랑을 유쾌하고 발랄하게 그려낼 본격 로맨틱 생존 코미디로 오는 4월1일 첫 방송된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