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부천소재)가 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스파시설 스파빌를 선보이면서 ‘스프링 컬러풀 파티(Spring Color-pool Party)’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파빌(Spa Vill)은 독립된 스파 공간에서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끼리 오붓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프라이빗 스파 시설이다. 총 8개의 독립 스파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4인이 이용할 수 있다.
숲 속 한가운데서 즐기는 휴양 스파를 컨셉으로 월넛 색상의 목재와 각종 플라워 소품 등으로 꾸며져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가족 또는 지인들과 오붓하게 스파를 이용할 수 있다.
사용자가 직접 조작 할 수 있는 월풀 욕조에서 자유롭게 물결마사지 또는 입욕을 즐길 수 있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썬베드도 같은 공간안에 마련되어 있다. 와인, 허브, 복분자 등 다양한 입욕제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아로마 향초가 비치되어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도 가능하다.
스파빌은 현장예약 또는 사전예약으로 이용할 수 있다. 2인실을 이용할 경우 2시간 이용 시 3만원, 4시간 이용권과 오전 11시부터 8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종일권이 각각 5만원과 8만원이며 4인실을 이용할 경우 2시간 4만원, 4시간과 종일권이 각각 6만원과 10만원이다.
이어 웅진플레이도시는 부드러운 봄바람을 맞으며 즐기는 야외 스파와 따뜻하게 즐기는 실내 스파를 모두 갖췄으며 스파존에서 올 봄, 겨우내 움츠러들었던 몸과 마음을 회복시켜 줄 수 있는 ‘힐링스파’를 운영중이다.
실내 스파존 내 이벤트 스파에서는 상큼한 비타민의 기운을 듬뿍 담은 비타민스파를 만나볼 수 있다. 다섯개의 이벤트 스파에 각각 딸기, 오렌지, 레몬, 포도, 사과의 향과 색을 그대로 담았다. 실내 스파존과 연결된 야외 스파에서는 각양각색의 튤립으로 꾸며진 튤립스파를 마련했다.
한편 웅진플레이도시는 다양한 4월 특별우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엄마와 8세 미만 미취학 아동이 함께오면 워터파크는 물론 눈썰매와 이글루 체험을 4만4천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맘앤키즈 (Mom & Kids) 상품을 4월 한달 동안만 특별 판매한다. 선착순 1천명에게는 컬러 비치볼도 함께 증정한다.
일년 내내 스키와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스노우도시에서는 보호자와 미취학 어린이 눈썰매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호자 1인 결제시 8세미만 어린이는 공짜로 눈썰매를 이용할 수 있다. 스키&보드 주중 야간권은 50% 할인된 1만5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스노우도시 매주 월요일 휴장)
개강을 맞은 대학(원)생들을 위한 1+1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계속 진행된다. 대학(원)생 1명이 워터파크 혹은 스키/보드를 이용할 경우 1명은 공짜다. (현장매표소에서 학생증 제시)
부천=김종구기자 hightop@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