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 야외 물놀이공간 ‘써니파크’ 전격 개장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워터파크&스파 시설로 잘 알려진 웅진플레이도시가 다음달 1일부터 야외 워터파크&스파존인 ‘써니파크(Sunny Park)’를 전면 개장한다.

‘써니파크(Sunny Park)’는 한낮에는 여름의 강렬한 햇살과 시원한 물놀이를, 해가지면 시원한 밤바람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실외 워터파크&스파 공간이다. 올해는 귀여운 바다생물 조형물과 미니 돌고래 슬라이드를 추가로 신설해 이용객들의 즐거움을 더할 전망이다.

또한 웅진플레이도시는 ‘써니파크’ 개장을 맞아 에너지 음료 ‘락스타(웅진식품)’와 제휴, 풍성한 오픈 기념 이벤트로 6월 한달 동안 매 주말, 써니파크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락스타를 무료로 증정하는 ‘웅플이 락스타 1만개 쏜다’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행운의 스티커가 붙어있는 락스타를 찾는 이용객에게 웅진플레이도시 이용권을 포함,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써니파크에 숨겨진 행운의 락스타를 찾아라!’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 밖에도 락스타 징검다리 건너기 & 락스타 슬라이드 타기 등 다이내믹한 이벤트가 실내ㆍ외 워터파크에서 열린다.

어린이의 인기를 끌고 있는 돌핀 키즈존에서도 6월 매 주말 마다 방문 어린이를 대상으로 어린이 음료 코코몽(웅진식품)을 증정한다.

한편 웅진플레이도시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 군인, 경찰, 소방관을 대상으로 ‘호국보훈 우대’를 행사를 6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 대상자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워터파크&스파 또는 스키&보드 입장권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6월 종강을 맞는 대학(원)생들을 위한 1+1 이벤트도 6월 10일부터 한달간 진행하며 한 명 결제시, 한 명은 공짜로 워터파크&스파 또는 스키&보드를 이용할 수 있다.

부천=김종구기자 hightop@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