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진 아내 공개, 쇼호스트 출신 미모의 아내와 깜찍한 딸 "복 받았네"

개그맨 이병진이 미모의 아내와 깜찍한 딸을 공개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우리동네 예능과 체육의 능력자'(이하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광주 쌍촌동 팀과 볼링대결을 벌이는 예체능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경기에 앞서 제작진들은 이병진의 집을 찾았고, 쇼호스트 출신의 미모의 아내 강지은씨와 너무나 깜찍한 딸 이예음 양이 공개됐다.

인형 같은 외모의 이예음 양은 "아빠 오늘 시합 가, 파이팅"이라고 이병진이 화이팅을 요청하자 지체없이 이병진에게 하이파이브를 하는 깜찍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때 예음양을 안고 있던 이병진의 아내 강지은 씨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병진은 지난해 한 방송에서 쇼호스트 출신의 강지은 씨와의 첫만남에 대해 "나는 극장에 영화 보러 갔고 아내는 영화 보러 나오던 중 내가 첫눈에 반해 연락처를 알아냈다"며 "오랜 구애 끝에 연인이 됐다"고 밝힌 바 있다.

이날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병진 아내 공개한 거 보니 정말 아름다우시네", "딸 예음이 정말 깜찍하고 예쁘다", "이병진 아내 공개 방송보면서 어디서 봤나 했더니 쇼호스트셨군요", "예쁜 아내 귀여운 딸 정말 복 받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