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중국잡지 등장, 왜?…"중국에서도 인정한 유느님"

▲ 사진=연합뉴스
 
유재석 중국잡지 등장, 왜? …"중국에서도 인정한 유느님"
 
'안티 없는 연예인 1호' MC 유재석이 중국에서도 인성(人性)을 인정받아 화제다.
 
최근 유재석의 팬클럽 사이트 중 하나인 DC인사이드 유재석 갤러리 게시판에는 '중국 유명잡지에 실린 유재석 칭찬'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은 중국 유명잡지 '当代歌坛(당대가단)'에서 발행한 기사 내용을 번역한 것으로, 해당 기사에는 지난달 23일 중국 상하이 홍커우 경기장에서 열린 '제3회 아시안 드림컵' 경기에 참가한 축구선수 박지성(퀸즈 파크 레인저스)과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출연진들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다.
 
기사에는 "폭우가 쏟아지는 상황에서 유재석은 운동장을 적극적으로 뛰어다녔다. 경기가 끝난 후 유재석의 입술은 하얗게 질렸지만 관중들의 환호에 끝까지 허리를 굽혀 감사를 표했다. 진실 된 그의 표정은 사람들에게 충분한 감동을 안겨줬다"고 당시 경기에 참가한 유재석에 대해 칭찬을 늘어놓았다.
 
이어 "유재석은 마지막까지 경기장 주변에 흩어져 있던 쓰레기와 수건을 주웠다"며 "이러한 모습들만 보고 유재석이 국민MC라 단정 지을 수는 없지만 이런 점이 유재석에게 안티가 없고 많은 사람들의 호감을 얻는 이유인 것은 분명하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재석 중국잡지 등장, 대단하다", "유재석 중국잡지 등장, 역시 유재석이다", "유재석 중국잡지 등장, 명불허전 국민MC", "유재석 중국잡지 등장, 뭔가 했더니 가슴이 뭉클하기까지 하다", "유재석 중국 진출하면 대박날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혜지기자 maeji@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