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 특집 방송, 시청자 투표 'BEST 무대 10' 선정…방송 시기는?

MBC '나는 가수다'가 특집방송으로 돌아온다.

지난 7일 MBC 측은 "'특집 나는 가수다 명곡 BEST 10'의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며 "'나는 가수다' 시즌 1, 2에 등장했던 460여곡 무대 가운데 시청자들에게 가장 깊은 인상을 남긴 무대 10개를 선정해 시청자들에게 다시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감동의 무대를 다시 한 번 선보이는 동시에 '나는 가수다'를 결산하는 의미 또한 함께 담았다"고 방송의 이유를 설명했다.

방송은 준비가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추석 연휴 중 방송될 수도 있지만 연말이나 내년 설에 방송하게 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베스트 10' 선정을 위해서 460곡 전체 무대 가운데 '나는 가수다' 자문위원들이 추천한 50개 무대 중 다시 시청자가 듣고 싶은 최고의 무대를 인터넷 투표를 통해 선정한다. 투표는 7일부터 MBC홈페이지에서 시작돼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나가수 특집 방송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가수 특집 방송 대박이다", "벌써부터 기대돼요", "투표해야지", "빨리 볼 수 있으면 좋으련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