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경찰서, 주민과 함께하는 경찰의날 행사 열어

가평경찰서(서장:윤시승)은 21일 가평군 실내체육관에서 최민성 부군수를 비롯 이병재 군의장 및 도.군의원 각급기관단체장. 한홍섭 경찰발전위원장. 모범운전자회. 녹색어머니회원 . 협력단체회원 등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8주년 경찰의날 기념행사를 가졌다.

경찰서는 기념식을 통해 생활질서계 이인학 경위와 상면파출소 현용호 경위가 안전행정부 표창을 수상하는 한편 경비작전계 김동훈 경위 등 5명이 경찰청장 표창을 교통관리계 윤호진 경사 등 6명이 지방청장 표창을 북면파출소 서정욱 경위등 13명이 서장표창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평소 민.경 협력을 통한 민생치안 확보와 경찰발전에 기여한 한홍섭 경찰발전위장 등 22명의 협력단체 회원들이 서장 감사패를 받았다.

특히 이번 경찰의날 행사는 주민과 협력단체가 함께하는 경찰의 행사를 위해 가평군 농협 하나로 합창단을 비롯 초청가수 노고지리 공연 본청은 비롯 각 파출소에서 참여한 경찰관들의 끼와 재능을 발휘하며 즐거운 시간을 마련 햇다.

이와 함께 경찰협력단체회원들과 경찰관 .의경들이 참여한 가운데 피구.단체줄넘기. 2인 3각. OX퀴즈. 제기차기. 족구 등 다양한 종목의 체육대회를 열어 주민과 함게하는 즐겁고 흥겨운 시간을 마련 주민들의 관심과 호응을 구축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가평=고창수기자 kcs4903@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