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오정署, “올 한해 오정경찰과 함께하신 협력단체 분들 감사드립니다!”

부천오정경찰서는 지난 12일 5층 큰마루에서 협력단체들과 함께 2013년도 치안에 협력한 노고를 감사하기 위한 ‘감사의 날’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오성환 서장을 비롯해 한상능 오정구청장,유선만 교육장, 어머니폴리스, 중학교학부모폴리스, 청소년육성회, 시민경찰, 자율방범대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은 어느해 보다 4대악 근절에 뜨거운 관심을 가진 한해로 모든 협력단체가 하나되어 학교폭력 예방 및 청소년 선도 활동에 기여한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내년에도 지속적인 활동을 기대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기존에 청소년 선도에 기여한 관련단체 등 총 250여명이 한자리에 모인 전례 없어 그 의미가 더욱 컸다.

이날 행사에서 경기지방경찰청 홍보단은 ‘감사의 날’을 축하하기 위해 노래, 춤 , 마술 등 공연을 하며 참석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오성환 서장은 “올 한해 협력단체들의 협력방범활동에 대한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경찰과 유기적으로 협조하여 살기 좋은 오정구, 아이들이 행복한 오정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부천=김종구기자 hightop@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