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민석 의원, 곽상욱 시장 등 400여명 참가...필승다짐
장인수 오산시의원 예비후보(대원․초평․남촌동)가 지난 15일 오후 오산 프리머스 시네마극장 1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안민석 국회의원, 곽상욱 오산시장과 박신영 노인회장, 지지자 등 400여 명이 참석해 장 예비후보를 성원했다.
장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시의원은 정치인이 아닌 봉사자이다. 동네 구석구석을 누비며 시민들의 발이 되고, 눈과 귀가되어 어렵고, 힘들고, 누구나 하기 싫어하는 모든 일들을 책임지고 앞장서서 해결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말보다는 행동으로 실천하는 부지런한 모습으로 시민들과 더 가까이서 늘 함께하며 더 먼저 움직이는 ‘일 잘 하는 시의원, 소통 잘 하는 시의원, 봉사 잘 하는 시의원'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안민석 국회의원은 “4년 동안 장인수 예비후보는 국회의원 보좌관으로 일하면서 성실함, 뛰어난 업무력과 추진력, 듬직함 등을 보여줬다. 이런 성실함으로 시민들께 봉사하며 진정성 있게 다가선다면 분명 좋은 성과가 있을 것이다”라고 응원했다.
곽상욱 오산시장도 며 “오늘 열기를 보니 장인수 예비후보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큰 희망이 있다는 생각이 든다”며 “꼭 좋은 성과가 있어서 시민들께 봉사하는 모습을 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