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대학교 직원ㆍ행정조교 하계 워크숍 ‘어울림 한마당’

대진대학교(총장 이근영)는 직원 및 행정조교의 행정서비스 마인드 강화 및 역량 증진을 도모하고, 활기찬 근무 분위기 조성과 팀워크 향상을 위해 ‘2014학년도 직원 및 행정조교 하계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대진대 사회과학관 멀티미디어실에서 열린 1부에서는 종단교리 연구 강의 특강과 법정교육으로 행정서비스 마인드 강화, 교직원 역량 증진을 위한 개인정보보호와 장애인 대한 이해 교육이 실시됐다.

이어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2부에서는 워크숍에 참여한 직원 및 행정조교를 부서별 2개 팀으로 나눠 ‘너와 나 함께하는 대진인’이라는 슬로건으로 사무실과 작업현장에서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리는 어울림 한마당이 진행됐다.

어울림한마당에 참가한 구성원들은 밝고 활기찬 움직임으로 팀워크 향상을 위해 서로 화합하는 시간을 보냈다.

세월호 참사 등 잇따른 국가적인 재난에 의해 대진대학교는 학생과 교직원들의 각종 연수와 워크숍 등 행사를 교내에서 실시, 예산절감과 구성원들의 참여도를 높일 수 있는 계기를 만들었다.

또한, 그동안 업무에 지친 몸과 마음을 털어버리고 다음 학기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준비의 시간을 가졌다.

이근영 총장은 “그동안 학교발전에 힘써 준 직원 및 행정조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면서 “최근 대학들이 처한 좋지 않은 환경 속에서 대내외적인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나갈 수 있는 자세를 확립하자”고 당부했다.

포천=안재권기자 ajk8504@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