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교육실무직원 직무연수 실시

▲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교육장 이연근)은 8일 3층 대회의실에서 교육실무직원을 대상으로 대중음악평론가 임진모씨를 초청해 ‘대중음악을 통한 삶의 지혜’라는 주제의 특강을 실시했다.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교육장 이연근)은 8일 3층 대회의실에서 교육실무직원을 대상으로 대중음악평론가 임진모씨를 초청해 ‘대중음악을 통한 삶의 지혜’라는 주제의 특강을 실시했다.

임진모 평론가는 강의에서 “직원 개개인의 창의성을 발휘하기 위해선 한류 열풍을 만들어내는 대중문화의 창조적 마인드를 벤치마킹 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다.

또 “문화와 음악을 통한 상호 이해하고 배려하며 서로의 생각을 맞춰가는 소통의 힘으로 행정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문영진 정보화팀장의 ‘정보보안 및 개인정보보호의 이해‘를 주제로한 강의가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연근 교육장은 “어려운 여건속에 교육의 일익을 담당하며 맡은 바 역할에 최선을 다하는 교육실무직원들의 근무의욕을 높이고 올바른 노무환경이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보화역량 증진을 위한 전문가 초청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은 지난해 경기도교육청정보지식인대회 기관평가 종합1위에 이어 올해에도 종합 2위를 달성하는 2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동두천=송진의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