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마련

▲ 웅진플레이도시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커플 스페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웅진플레이도시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커플 스페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비용 부담이 없으면서도 색다른 데이트코스를 찾고 있는 커플이라면 오는 15일까지만 선보이는 ‘커플 스페셜 1+1’ 이벤트를 이용해 보자. 19세 이상의 남녀커플이 워터파크&스파 또는 스키&보드를 이용할 시 1명 입장료로 2명이 이용 가능하다.

좀 더 특별한 발렌타인데이의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연인이라면 오붓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스파 공간 ‘스파빌’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숲 속의 오두막에 온 것 같은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특징인 스파빌은 총 8개의 독립 스파공간으로 구성돼 있으며 월풀 욕조와 휴식용 썬베드가 비치돼 있어 스파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커플들을 위한 사랑고백 이벤트 ‘사랑한다면 고백하라!’도 진행된다. 오는 11일까지 웅진플레이도시 페이스북(www.facebook.com/wjplaydoci)을 방문해 고백 대상과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커플에게는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스파 이용권을, 5커플에게는 바비큐 샐러드 뷔페 미쓰그릴 식사권을 증정한다.

부천=윤승재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