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제16기 차세대위원회 위촉식 진행

▲ 양평군은 최근 소회의실에서 김선교 군수와 교사, 학생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6기 차세대위원회 위원에 대한 위촉식을 진행했다.

“우리 고장의 미래는 우리가 책임지겠습니다!”

양평군은 최근 소회의실에서 김선교 군수와 교사, 학생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6기 차세대위원회 위원에 대한 위촉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위촉된 차세대위원들은 지역 중·고교 교장의 추천을 받은 학생 21명으로,연말까지 청소년 관련 정책 및 사업과정 등에 주체적으로 참여하며 지역 청소년 문제에 대한 토론 등에도 참여한다.

차세대위원으로 위촉된 한 학생은 “청소년들의 복지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선교 군수는 “지역을 대표하는 차세대 위원으로 청소년 정책수립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즐겁고 활발하게 활동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연말까지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공동으로 매월 1회 정기모임, 리더십 특강, 관계향상 워크숍, 지역사회 봉사활동, 청소년 문제에 대한 설문조사, 청소년 토론회 개최 등 미래의 주역인 차세대위원들이 올바른 리더십을 발휘해 청소년의 문제에 대해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해줄 계획이다.

양평=허행윤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