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우리병원, 제34회 스승의 날 기념 사은회 가져

▲ 김포우리병원은 스승의날을 맞아 15일 별관 세미나실에서 김포시 교육삼락회 퇴직 선생님을 초청, 유영록 김포시장, 홍철호 국회의원, 유영근 김포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박외순 김포교육지원청 교육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34회 스승의 날 기념 사은회를 가졌다.

김포우리병원은 스승의날을 맞아 15일 별관 세미나실에서 김포시 교육삼락회 퇴직 선생님을 초청, 유영록 김포시장, 홍철호 국회의원, 유영근 김포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박외순 김포교육지원청 교육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34회 스승의 날 기념 사은회를 가졌다.

김포시교육삼락회 송영찬 회장은 “매년 스승의 날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전해주는 김포우리병원 고성백 이사장님 및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며 “지난 13년간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사회 공헌프로그램을 통해 귀감이 되고 있는 김포우리병원의 개원 13주년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김포우리병원 고성백 병원장은 환영사에서 “선생님은 많은 것을 품으며 유유히 흘러가는 한강처럼 존재 자체만으로도 후학들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시는 존경의 대상”이라고 말했다.

김포우리병원은 초ㆍ중ㆍ고등학교 졸업 장학생을 선발, 장학금을 지급해오고 있으며 저소득층 방과후 공부방 운영사업, 초등학생 초청 이웃사랑 그림 그리기 대회, 유아기 올바른 부모의 교육 가치관 정립을 위한 부모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지역사회의 밝은 미래를 위해 교육분야의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김포=양형찬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