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경찰서, 2222일 경기도권 경찰서 중 최장기 의무위반제로 기록

▲ 의왕경찰서(서장 권기섭)가 경기도권 경찰서 가운데 최장기 의무위반 제로를 달성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의왕서는 의무위반 zero(제로) 2천222일 기념 산상 워크숍을 최근 모락산에서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의왕경찰서(서장 권기섭)가 경기도권 경찰서 가운데 최장기 의무위반 제로를 달성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의왕서는 의무위반 zero(제로) 2천222일 기념 산상 워크숍을 최근 모락산에서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의왕서는 지난 2009년4월20일 개서 이후 단 1건의 의무위반 없이 2천222일 동안 경기도권에서 최장기 의무위반 ZERO 기간을 기록하고 있다.

의왕서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모락산에서 산상위크숍을 통해 직원 상ㆍ하 간 소통과 화합으로 자율적 청렴 문화 정착을 유도하고 대내ㆍ외에 청렴 분위기를 확산시켜 나가는 데 주력했다.

특히, 자긍심을 불어 넣어 주고 조직 내 자정분위기 조성으로 부정비리 근절에 강하고 깨끗한 모습을 대내ㆍ외에 전파했다.

권기섭 서장은 “의무위반 zero 2천222일 달성을 기념하고 앞으로도 의무위반 없는 청렴 의왕경찰서의 전통을 지속적으로 지켜가면서 시민과 함께하는 경찰상 구현에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의왕=임진흥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