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은 8일 문화예술회관에서 김성기 군수를 비롯 정병국 국회의원, 조중윤 군 의장 및 도. 군의원, 각급기관 단체장, 역대군수, 자매도시 호주 스트라필드시 옥상두 시장, 서울 성북구청 및 강남구청 관계자, 주민 등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8회 군민의 날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제48회 군민의 날을 기념하고 군민들의 화합과 역량을 결집시켜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하는 한편 우정을 나누고 자긍심을 향상시켜 희망 가평, 행복 가평을 앞당겨 나가는 계기를 마련했다.
군은 이날 식전행사를 통해 자라섬 빅밴드를 비롯 이원승 생활연극, 초대가수 장송호와 TS아트컴퍼니, 가평군 소년소녀 합창단 등이 출연한 가운데 비보이, LED댄스, 비트박스, DJ, 생활연극, 대중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대중음악으로 즐겁고 흥겨운 축제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와 함께 군은 기념식을 통해 올바른 국가관과 애향심을 향상시켜 지역사회 및 군정발전에 앞장서 온 ▲인재진씨(문화예술부문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 총감독) ▲이영의씨(교육체육부문 설악중 코치 )▲석태순씨(지역봉사부문, 전몰군경가평 미망인회장) ▲오형준씨(환경부문, 자연사랑 어머니회장) ▲강병욱씨(사회경제부문) ▲김애란씨(지역안정부문) 등 총6명의 가평군민대상수상자와 ▲법질서확립분야 이남웅씨 ▲농어촌발전분야 이윤우씨 등 8명에게 경기도민상을 전달했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